▲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좌감을 갖춘 베른 소파.(사진제공=일룸) © 한국건축신문 |
|
길고 길었던 겨울이 지나고 새로운 봄이 시작되는 3월도 중순을 넘어섰다. 이제는 겨울의 무거운 분위기를 털어내고 화사한 봄의 빛과 색으로 집안을 새롭게 단장을 해야 하는 시기이다.
이렇게 새로 집을 단장해야 할 때 주부들의 고민은 시작된다. 집안을 무엇으로 어떻게 단장해야 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기 때문이다. 이런 때 전문가들이 집 꾸미기의 모델을 제시해 준다면 더 없이 좋을 것이다.
이런 주부들의 희망에 부응해서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결혼과 이사가 많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전국 일룸 공식 매장에서 4월 30일까지 ‘찰떡궁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룸 ‘찰떡궁합 프로모션’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제품들을 제안하는 이벤트로 ‘공간 패키지별 특화 프로모션’, ‘LG전자 프로모션’,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 총 3가지로 구성된다.
‘공간 패키지별 특화 프로모션’은 거실, 침실, 다이닝, 학생방 패키지로 구성되며 특정 제품 구매 시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LG전자와도 이벤트를 함께 선보인다. 700만원 이상 일룸 제품 구매 시 ‘LG A9 청소기’를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LG 스타일러(고객부담금 9만9000원)’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일룸은 봄 시즌을 앞두면서 입주가구, 혼수가구를 구입하거나 인테리어를 새롭게 진행하고자 가구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덜어줄 큰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편리한 서비스와 맞춤형 혜택으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소원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