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튼튼맘스, K-Beauty 임산부 브랜드 최초로 러시아 ‘골드애플’ 입점
"정성과 정보기술로 전 세계 3억명의 행복한 출산을 돕는다"
한국건축신문 기사입력  2019/05/17 [22:41]
▲ 튼튼맘스가 입점한 러시아 골드 애플의 파사드.(사진제공=텐박스)     © 한국건축신문

임신 출산 전문기업 ㈜텐박스가 만든 임신 출산용품 브랜드 ‘튼튼맘스’가 우수한 상품력과 거침없는 행보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튼튼맘스는 러시아 내 5대 화장품 리테일러 중 하나이며, 뷰티·퍼퓸 부문 1위인 골드애플(GOLD APPLE)과 수출 계약을 성사시켜 올해 4월부터 러시아 전역에서 판매를 개시했다고 4월 30일 밝혔다.

 

 

튼튼맘스 해외 사업 총괄 책임자인 이은기 공동대표는 “유수의 명품 뷰티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러시아 프리미엄 화장품 스토어에 입점하게 된 가장 큰 요인은 임산부라는 세부적인 타겟층 설정과 대한민국 상품의 우수한 품질 때문”이라며 “임신출산관리의 중요성이 점차 대두되고, 케이뷰티(K-Beauty)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튼튼맘스의 경쟁력인 건강한 성분으로 만든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적으로 작용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튼튼맘스는 ‘정성과 정보기술로 전 세계 3억명의 행복한 출산을 돕는다’는 미션 아래 해외시장 확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 2018년부터 러시아, 중국, 동남아 국가 등 총 6개국에 수출을 성사시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대표 임신·출산브랜드로 도약 중이다.

 

 

한편, 텐박스는 건강하고 행복한 임신출산을 돕는 미션을 추구하며 e커머스 임신출산전문몰 ‘텐박스’와 건강한 임신출산용품브랜드 ‘튼튼맘스’를 운영 중인 대한민국 최고의 임신출산 전문기업이다.

 

 

◆‘튼튼맘스 러시아 골드애플점’과 조명
튼튼맘스가 러시아 출산용품 시장을 겨냥해 매장을 오픈한 ‘골드애플’은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곳이다. 그런 만큼 이곳의 조명은 독특하다.


특히 매장의 파사드 부분이 그렇다. 파사드의 위쪽에는 화이트 광색의 네온으로 상호를 써넣었다. 반면에 파사드의 앞쪽은 엘로우톤으로 처리를 해서 네온과 컬러 대비가 이뤄지게 했다.


한편 실내의 조명은 화이트 광색의 LED로 전반조명을 삼았다. 화이트 광색의 LD조명은 다른 광원에 비해 색온도와 연색성이 높기 때문에 제품의 컬러를 최대한 재현할 수가 있다.


이러한 조명 연출은 제품의 컬러와 텍스츄어에 민감한 임산부들에게 제품 정보를 온전하게 전달하는데 도움이 된다.
/박소원 기자

 

 

기사입력: 2019/05/17 [22:41]  최종편집: ⓒ architecture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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