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자유열람기사정부뉴스지자체뉴스건축업계뉴스자재업계뉴스업체정보자재정보건축DB조경뉴스
전체기사 사설 알립니다 김중배칼럼 발행인초청인터뷰 핫이슈 기획과 분석 기획취재 화제 오피니언 포토뉴스 신제품정보 사람과 사람들 단체뉴스 학교뉴스 공모전뉴스 전시회뉴스 행사소식 세미나뉴스 건설뉴스 인테리어뉴스 전기뉴스 조명뉴스 소방뉴스 조경뉴스 도시경관뉴스 공공디자인뉴스 법률뉴스 정책뉴스 인증뉴스 중소기업뉴스 소비자정보 건축가 초대석 건축프로젝트 조명디자인 기자수첩 해외뉴스 전국뉴스 신간안내
편집  2020.03.08 [10:35]
HOME > 업체정보 >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룸, 가정의 달 맞아 ‘온가족 행복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혜택 제공
6월 10일까지 일룸 대표 침대 구매 시 제품 라인별 맞춤 사은품 증정
한국건축신문 기사입력  2019/05/29 [16:58]

 

▲ 일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사진제공=일룸)     © 한국건축신문

최근 들어 업종을 구분하지 않고 기업들이 적극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건축자재와 인테리어 제품 관련 업체들이 이런 마케팅과 푸로모션에 적극 참여하고 있어 주목된다.

 

 

주택이나 인테리어 관련 제조업체들이 마케팅과 프로모션에 적극 나서고 있는 이유는 지난해 하반기 이후 감소 추세로 돌아선 주택 경기를 극복하려는 노력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사례 중 하나가 인테리어 업체인 일룸이다.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일룸 매장 및 공식몰에서 6월 10일까지 구매 제품 및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온가족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월 13일 밝혔다.

 

 

‘온가족 행복 프로모션’은 가족의 숙면과 건강을 책임지는 침대를 아이템으로 선정, 연령대별로 일룸의 대표 침대 라인을 추천하고 해당 제품 구매 시 제품별 맞춤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은 ▲유아기 어린이들을 위한 2층 침대 및 벙크베드 ▲성장기 자녀들을 위한 모션베드 캐주얼 ▲부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트윈 모션베드이다.

 

 

일룸의 2층 침대 및 벙크베드를 포함해 1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아이만의 아지트를 만들어주는 ‘키즈텐트’를, 모션베드 캐주얼 구매 고객에게는 ‘LG전자 스피커’를, 트윈 모션베드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 2개를 구입하면 ‘LG 프라엘 마스크’ 또는 ‘LG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일룸의 대표적인 2층 침대는 ‘팅클팝 2층 침대’로 어린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하도록 곡선형으로 설계된 침대이다. 벙크베드는 2층은 자는 공간, 1층인 하부 공간은 학습, 놀이, 침실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

 

 

‘모션베드 캐주얼’은 성장기 자녀의 성장 속도에 맞도록 각도 조절이 가능해 아이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숙면을 주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트윈 모션베드’는 부부가 한 침대를 사용하면서도 개인의 수면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보다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독립적인 플랫폼을 갖춘 싱글 침대 2개로 구성되었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150만원,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합산 금액에 따라 미니수납박스, LED 책상조명, 리프트업 테이블, LG 스타일러 등을 차등 증정한다.

 

 

일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숙면과 건강에 직결되는 가구인 침대를 연령별로 추천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룸의 생활 가구 전문성을 경험해보고 특별한 혜택도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과 제품 정보는 일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 http://www.iloom.com/eventNews/event_main.do

 

 

이와 같이 인테리어 업체들이 경기 침체에 대응해서 적극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전개하는데 비해 국내 조명업체들은 비교적 조용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일룸이나 한샘 등이 마케팅에 적극 나서서 매출 향상에 성공하고 있다는 것을 보면서도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과 프로모션에 나서는 조명업체는 매우 보기가 어렵다.

 

 

이에 대해 한 인테리어 업계 관계자는 “국내 조명업체들의 마케팅과 프로모션 마인드가 낮다는 얘기”라면서 “그 동안 B2B 사업에만 매달려 온 국내 조명업체들이 사업 스타일을 바꾸기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을 내놓았다.
/이민우 기자

기사입력: 2019/05/29 [16:58]  최종편집: ⓒ architecturenews.kr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일룸] 일룸, 메이필드호텔에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일룸 콘셉트룸’ 오픈 한국건축신문 2019/11/13/
[일룸] 일룸, ‘엄마의, 서재’ 오픈 기념 ‘북멘토 초청 세미나’ 개최 한국건축신문 2019/07/04/
[일룸] 일룸, 가정의 달 맞아 ‘온가족 행복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혜택 제공 한국건축신문 2019/05/29/
[일룸] 일룸, 새봄맞이 ‘찰떡궁합 프로모션’ 진행 한국건축신문 2019/03/29/
[일룸] 일룸, 신학기 맞아 대표 학생방 시리즈 ‘리뉴얼’출시 한국건축신문 2019/02/06/
[일룸] “주거공간에서 ‘제품의 디자인’이 더욱 중요해진다” 한국건축신문 2018/10/20/
[일룸] 일룸, 스타필드 고양점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 한국건축신문 2018/10/10/
[일룸] 일룸, ‘아이방 인테리어 및 가구 구매 인식 조사’ 결과 발표 한국건축신문 2018/04/16/
[일룸] 일룸, ‘아이 러브 마이 룸’ 아이방 문화 세미나 성황리에 종료 한국건축신문 2018/03/03/
광고
배너
배너
“소비자들은 모르는 ‘LED조명기구’의 비밀을 공개한다” / 한국건축신문
2019년 한국 조명산업과 조명시장 大전망 / 한국건축신문
LED조명?OLED조명?QLED조명, 무엇이 같고 무엇이 다를까? / 한국건축신문
“상업공간에 부는 새로운 트렌드, ‘빛만 있는 공간’” / 한국건축신문
TI, 차세대 SimpleLink SensorTag 개발 키트 발표 / 한국건축신문
“한국 LED산업은 왜 중국처럼 세계시장을 장악하지 못 했을까?” / 한국건축신문
‘2019년 세계 조명산업과 조명시장 大 전망’ / 한국건축신문
“앞으로 조명업체가 집중할 것은 ‘시장’과 ‘소비자’ ” / 한국건축신문
UV LED 및 응용 시장의 전망 및 마케팅 전략 분석 발표 / 한국건축신문
“음성인식 조명기구 선보인 중국의 WISELUX" / 한국건축신문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제호 : 한국건축신문ㅣ등록일 : 2009년 10월 14일ㅣ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0988ㅣ창간일 : 2010년 12월 20일ㅣ발행일 : 매주 월요일ㅣ발행인, 편집인 : 김중배ㅣ발행소 : 조인미디어그룹ㅣ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50길 14 다리빌딩 3층ㅣ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08-서울용산-0292호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 변창수ㅣ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중배ㅣ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0-1호에 따른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 114-03-70752ㅣ대표전화 : 02-792-7080ㅣ팩스 : 02-792-7087ㅣE-mail : joinnews.daum.netㅣCopyright ⓒ 2019 조인미디어그룹, 한국건축신문ㅣ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