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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 사업부,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해 ‘D2B’ 및 'D2C' 사업 실시
건축 관련 신제품 정보를 ‘구매기업’과 ‘소비자’에게 ‘다이렉트 방식’으로 알려
한국건축신문 기사입력  2020/03/24 [14:59]

 

지난 1월 20일 국내에서 ‘코로나19’에 감염된 환자가 처음으로 발견된 이후 전국으로 확산되면서 우리나라 국민들 사이에서는 외출을 기피하고 안전한 집안에서 머무르려는 현상(방콕현상, 언택트현상, 사람 간 접촉 기피현상)이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그 결과 경제가 얼어붙고, 상점들은 매출이 급감하는 등 우리 사회에 커다란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 여파로 많은 국내 건축 관련 업체들이 매출 감소 등으로 커다란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에 ‘한국건축신문’의 발행사인 ‘조인미디어그룹’에서는 ‘코로나19’의 피해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해 국내 건축 관련 업체들과 함께 추진해 나가고자 합니다.


◆‘건축 관련 신제품 구매 가이드북’ 매월 출판·무료배포
첫째, 최근에 매출 부진에 빠진 국내 건축 관련 업체들의 매출 증대를 돕기 위해 매월 새로 출시되는 건축 관련 신제품들을 ▲정부기관, 공기업,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구매업체 ▲소비자에게 알리는 ‘건축 관련 제품 구매 가이드북’을  ‘e-book(전자책)’으로 제작해 매월 1회씩 출판, 무료로 배포합니다.


‘건축 관련 신제품 구매 가이드북’은 기업이나 부서 이름이 아니라 기업의 구매 담당자(D2B : 다이렉트 투 비즈니스)나 소비자 개인(D2C : 다이렉트 투 컨슈머) 이름으로 직접 배포(다이렉트 디스트리뷰션)되므로 정보의 전달효과‘가 매우 높습니다.


◆‘미디어 커머스’ 사업 실시
‘건축 관련 신제품 구매 가이드북’은 건축자재 등의 신제품 판매에도 직접 기여합니다. ‘건축 관련 신제품 구매 가이드북’에 실린 제품은 ▲구매업체나 소비자가 직접 해당 업체에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통신판매) ▲당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에 등록해서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인터넷 및 스마트폰 판매)

 

당사의 ‘인터넷 쇼핑몰’은 판매자(입점업체)와 구매자(구매업체, 소비자)가 중간 유통업체가 없이 직접 거래하는 ‘다이렉트 쇼핑’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제품의 가격도 판매자가 정하고, 판매이익도 판매자가 모두 가져갑니다. 당사는 매월 소정의 ‘쇼핑몰 이용료’만을 받습니다.  
이제 국내 최초의 ‘다이렉트 방식’의 ‘인터넷 건축자재 쇼핑몰’의 시대가 열립니다.

 

당사 사업부가 추진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안에 국내 건축 관련 업체들의 많은 참여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이 사업들은 ‘조인미디어그룹’이 직접 운영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와 이메일(joinnews@daum.net)로 문의해 주시면 자세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문의 : 02-792-7080

기사입력: 2020/03/24 [14:59]  최종편집: ⓒ architecture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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