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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 사업부, ‘언택트 시대’에 맞는 ‘일석삼조 이메일 조명 마케팅’ 시작
‘신제품 정보’를 ‘이메일 마케팅+온라인 조명 전시회+조명 쇼핑몰’에 동시에 게재
한국건축신문 기사입력  2020/04/29 [10:22]

 

새로 ‘코로나19’에 감염된 신규 확진자의 수가 4월 중순에 접어들어 차차 줄어들면서 ‘코로나19’ 발생 이후 극도로 움츠려들었던 조명업체들도 이제부터는 다시 영업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는 의견이 나타나고 있다.


그러나 ‘코로나19’가 한 차례 휩쓸고 간 뒤에도 국내 조명업체들은 여전히 ‘영업 활동’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힘을 얻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초기부터 시작된 ‘언택트(Untact : 코로나 19 감염을 피하기 위한 비대면, 비접촉) 방식’이 가장큰 장애가 될 것이라는 의견이 우세하다.


따라서 국내 조명업체들도 이런  ‘언택트 방식’에 맞는 새로운 ‘영업’ 및 ‘마케팅 방법’에 하루빨리 적응해야 할 것이라는 생각이 조명업계 관계자들의 생각이다.


이와 관련해서 ‘한국조명신문’을 발행하는 ‘조인미디어그룹’의 ‘조명업체 사업 지원 사업부(한국조명기업지원센터)’에서는 5월부터 ‘언택트 시대’에 맞는 마케팅 방식인  ‘일석삼조 이메일 조명 마케팅’ 을 시작한다.


‘일석삼조 이메일 조명 마케팅’ 이란, 국내 조명업체들의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이메일로 구매자들에게 발송하는 ‘이메일 조명 마케팅’을 실시하고  ▲이 제품들을 ‘온라인 조명 전시회’에 등록하고 ▲‘온라인 조명 쇼핑몰’에 등록해서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이 ‘일석삼조 조명 마케팅’을 활용하면 조명업체들은 ▲신제품 이메일 홍보 ▲신제품 온라인 전시회 ▲신제품 조명 쇼핑몰 판매를 동시에 실시할 수 있다.   


‘조인미디어그룹’ 사업부에서는 ‘일석삼조 이메일 조명 마케팅’을 5월부터 시작한다.
‘일석삼조 이메일 조명 마케팅’은 참가업체들이 소정의  ‘월 회비’를 내는 ‘정기구독’ 방식으로 추진된다.
▶문의 : 02-792-7080. 조인미디어그룹 사업부
/이민우 기자

기사입력: 2020/04/29 [10:22]  최종편집: ⓒ architecture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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