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대표 : 김태영)는 6월 20일 “여름방학시즌을 맞이하여 어린이 조명 키즈플레이스(KidsPlace)를 활용해 아이들의 방을 새롭게 꾸며주는 ‘공주님 왕자님 방 만들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주님 왕자님 방 만들기 체험단 모집은 7월 1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필립스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hilipslighting)의 이벤트 게시판에 꾸며 주고 싶은 아이 방의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총 10명의 아이 방은 조명 전문가의 진단을 거친 뒤, 필립스 키즈플레이스 및 키즈스탠드를 활용한 조명 인테리어를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새로운 공간으로 다시 태어날 예정이다.
필립스의 키즈플레이스(KidsPlace)는 공룡, 로켓, 나비, 꽃, 사람, 곰돌이 등과 같이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컬러와 입체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어 아이들의 공간을 보다 창의적이고 생동감 있게 꾸며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친환경 소재의 나무와 페인트가 사용되었고 ‘국제 어린이 안전 규정(International child-appeal safety regulations)’이 엄격히 적용되었다.
필립스 조명사업부의 김윤영 부사장은 “아이들의 정서발달과 학습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실내 인테리어”라며, “이번 체험단 활동을 통해 미래의 꿈나무들인 우리 아이들이 좀 더 밝고 건강하게 자라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공주님 왕자님 방 만들기 체험단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hilipslight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열필립스(NYSE: PHG, AEX: PHI)는 다양한 헬스케어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는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서 기술 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헬스케어(Healthcare), 라이프스타일(Lifestyle), 조명(Lighting)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필립스는 “센스 앤 심플리시티” 라는 브랜드 약속 아래, 고객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기술과 디자인을 결합한 인간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얄 필립스는 전 세계 60여 개 이상의 나라에서 근무하고 있는 약 119,000 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2010년, 25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한 필립스는 심장 간호, 급성질환관리 및 홈 헬스케어와, 에너지 고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를 비롯하여, 평면 TV, 남성용 면도기,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제품, 구강 건강 제품 등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제품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전자는 로얄필립스의 한국 현지 법인으로서 1976년 설립되어 헬스케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조명의 3대 사업부문을 통해 인간지향적이고 혁신적인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 찾아볼 수 있다.
/ 엄재성 기자
news@architecturenews.kr/